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라그나로크 아레나, 론칭 이후 상승세…총 13개 서버 오픈

2022-09-30 17:13,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아레나 #상승세
확대
 (사진 = 그라비티)
(사진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이 지난 27일 출시한 신규 타이틀 ‘라그나로크 아레나’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그라비티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타이틀로 라그나로크 IP를 활용, 장르의 다양성이 어우러진 게임이다. 수집형 게임 요소와 RPG, 방치형 게임의 주요 요소가 포함돼 있다.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요소는 전략이다. 거기에 RPG, 수집형, 방치형 게임의 주요 요소를 모두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느낌을 부여했다.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장르의 조화와 IP 및 게임성으로 론칭 이후 계속해서 상승 곡선을 그리는 중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5점, 애플 앱 스토어 평점 4.6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4위,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5위에 오르는 등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론칭 첫날 50위권에서 시작해 가파르게 순위가 올랐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이에 멈추지 않고 그라비티는 10월 4일 라그나로크 아레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상승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외 총 13개의 서버를 오픈하며 서비스 안정화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아레나 론칭을 기념해 9월 27일 론칭 후부터 출석 체크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GS25와 함께하는 삼각김밥 100% 당첨 이벤트, 머랭 쿠키 판매 이벤트 등으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5편-산업은행부산행편

 

 


[테마기획] 업앤다운↑↓

[테마기획] 금융업계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