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삼성바이오로직스, 토크쇼 ‘리얼 톡’ 개최…임직원과 소통

2022-09-30 15:41, 이복현 기자 [XML:KR:2102:제약/바이오]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 #토크쇼리얼톡 #임직원과소통
존림 사장, 약 1시간 동안 임직원 실시간 질문에 즉석 답변
확대
 (사진 = 삼성바이오로직스)
(사진 = 삼성바이오로직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가 지난 29일 각본 없는 토크 쇼 ‘리얼 톡(Real Talk)’을 개최하며 임직원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리얼 톡(Real Talk)’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들이 경영진에게 자유롭게 질문하고 경영진이 즉석에서 답하는 행사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존림 사장은 이날 “형으로 불러도 되냐”는 임직원의 갑작스런 질문에 “그렇게 불러주신다면 영광”이라며 직접 임직원과의 소통을 이끌었다.

약 200명의 임직원들은 현장에 참석했으며 나머지 임직원들은 사내 방송과 온라인 생중계 시스템을 통해 참석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회사의 경영전략부터 임금/보너스 계획까지 총 15건의 질문을 던졌고 존림 사장과 경영진은 이에 대해 즉석에서 대답했다. 이외 보너스, 임금인상, MZ 세대에 대한 생각, 복지 등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답변했다.

몇몇 임직원들은 행사가 끝난 직후 자유롭게 존림 사장과 셀프(Self)기념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존림 사장은 취임 이후 모든 구성원이 ‘원 팀(One Team)’으로서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지속적으로 강조해왔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존림 사장은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해 수평적이고 유연한 소통 문화는 필수적”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원 팀(One Team)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5편-산업은행부산행편

 

 


[테마기획] 업앤다운↑↓

[테마기획] 금융업계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