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오렌지플래닛, 예비창업팀 위한 ‘오렌지가든’ 6기 모집

2022-08-05 14:49,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오렌지플래닛 #예비창업팀 #오렌지가든 #모집
확대
 (사진 =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
(사진 =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센터장 서상봉, 이하 오렌지플래닛)이 ‘오렌지가든(Orange Garden)’ 6기를 모집한다.

오렌지가든은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예비창업팀들을 대상으로 하는 성장 지원 프로그램이다.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팀(법인 설립 준비 또는 법인 설립 3년 이내)이면 어떤 팀이라도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이달 8일부터 19일까지 오렌지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오렌지플래닛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 및 PT 심사를 거쳐 총 5개 팀 내외의 예비창업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팀들은 오렌지플래닛 강남센터에 입주하게 되며,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오렌지플래닛은 지난 2014년부터 본격적인 스타트업 창업을 지원해 왔으며, 지난 8년간 지원해 온 스타트업의 기업 가치는 2조 1633억 원(2022년 상반기 기준)에 달한다. ‘오렌지파크 - 오렌지가든 - 오렌지팜 - 오렌지밸리’로 이어지는 창업 전(全)단계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스타트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오렌지플래닛 관계자는 “오렌지가든과 함께할 예비창업팀들이 비즈니스 로드맵을 세세히 점검하고 추후 시장 진출에 성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4편-CSO편

 

 


[테마기획] 업앤다운↑↓

[테마기획] 금융업계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