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토르: 러브 앤 썬더’ 테마 추가

2022-07-07 14:13,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넷마블(251270) #마블퓨처레볼루션 #토르러브앤썬더 #테마추가 #마이티토르
미션 클리어 시 ‘마이티 토르 스페셜 배지’ 제작 가능한 에픽 인베이전 오픈
확대
 (사진 = 넷마블)
(사진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주요 영웅들이 등장하는 ‘에픽 인베이전: 신 도살자(Epic Invasion: The God Butcher)’를 오픈했다.

이 콘텐츠에서는 신 도살자 고르로부터 토르를 구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며, 각 페이즈별 임무 달성시 토르가 힘을 되찾아 아군을 지원한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신규 장비 마이티 토르 스페셜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컴패니언 ‘마이티 토르(Mighty Thor)’를 추가했다. 마이티 토르는 묠니르 망치를 휘둘러 에너지를 충전한 후 번개를 방출해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시 마이티 오메가 휠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토르: 러브 앤 썬더’의 주요 영웅인 마이티 토르(3성)와 토르(3성) 컴패니언을 제공한다.

이외 기존 토르 컴패니언의 능력치를 상향하고, 다크 존, 연합 레이드, 지명 수배 등 다양한 게임 모드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4편-CSO편

 

 


[테마기획] 업앤다운↑↓

[테마기획] 금융업계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