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평택해경, ‘찾아가는 해양경찰 이동 민원실’ 열어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7-07 13:40 KRD7
#평택해양경찰서 #이동민원실 #궁평1리마을회관 #주민과소통 #서정원서장

화성시 서신면 궁평1리 마을회관서 지역주민과 현장소통 다과회 진행

NSP통신-평택해양경찰서가 5일 화성시 서신면에 위치한 궁평1리 마을회관에서 찾아가는 해양경찰 이동 민원실을 진행한 가운데 참여한 주민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해양경찰서)
평택해양경찰서가 5일 화성시 서신면에 위치한 궁평1리 마을회관에서 ‘찾아가는 해양경찰 이동 민원실’을 진행한 가운데 참여한 주민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해양경찰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서정원)는 지난 5일 경기 화성시 서신면에 위치한 궁평1리 마을회관에서 ‘찾아가는 해양경찰 이동 민원실’을 열었다.

바닷가 주민들의 해양경찰 민원 불편 해소를 위해 실시된 이번 행사는 이미용 서비스를 위해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2명과 민원상담 등을 위해 평택해경 10여 명 직원들과 주민 20명이 참여했다.

이날 평택해양경찰서는 궁평항 어르신을 위한 이미용 서비스, 코로나19 예방 물품 전달 등을 진행했다.

G03-9894841702

이어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이어가며 마을주민과 현장소통 다과회를 진행해 마을 주민들의 현장 민원을 청취하며 답변하는 자리를 가졌다.

류한기 평택해양경찰서 기획운영과장은 “해양경찰 민원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바닷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이동민원실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경기 남부와 충남 북부 해안가의 섬 지역에서 해양경찰 이동민원실을 통해 주민들의 불편을 덜어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