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멕스, 롯데백화점 평촌점 팝업 행사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27 08:51 KRD7
#코멕스산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지하 1층 행사장 내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코멕스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캠핑 같은 야외활동 필수품인 아이스박스, 쿨러백, 휴대용 물병, 텀블러와 함께 화사한 키친테리어를 완성해주는 디자인 도마, 컬러 밀폐용기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풍성한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여름철 아웃도어 필수품인 아이스박스 ‘아이스탱크’ 구매 시 보냉 효과를 높여주는 ‘아이스탱크 셀팩’ 또는 ‘아이스탱크 젤팩’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은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레인보우 비치 쿨러백'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NSP통신-팝업 행사 (코멕스산업 제공)
팝업 행사 (코멕스산업 제공)

이번 코멕스 팝업 행사에서는 따뜻해진 날씨로 외출이 많아지는 계절을 겨냥해 다채로운 야외용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아이스탱크, 아이스박스의 보냉력을 높여주는 아이스탱크 셀팩과 아이스탱크 젤팩, 외피에 데이지체인을 추가해 활용성을 높인 다용도고리가 달린 아이스쿨러백, 항균제를 첨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캠핑물통, 튼튼한 내구성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캠핑박스 등 야외용품 라인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G03-9894841702

또한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여 주방 인테리어와 정리정돈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키친테리어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세련된 우드 컬러와 디자인을 갖춰 플레이팅 도마로 제격인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 귀여운 동물 캐릭터(부엉이, 펭귄)와 심플한 무지 컬러(아이보리, 그레이) 디자인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내열 옥수수 그릇, 민트·스카이블루·퍼플 등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가 돋보이는 컬러 스텐킵스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코멕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늘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백화점 내 팝업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멕스에서 준비한 이번 팝업 할인행사를 통해 나들이, 캠핑 등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야외용품과 감각적인 키친테리어를 완성하는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