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스마트워치 체크인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25 09:19 KRD7
#CJ올리브네트웍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 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갤럭시워치 앱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워치를 활용한 ‘체크인 이벤트’를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앱 론칭을 통해 애플워치뿐만 아니라 갤럭시워치에서도 CJ ONE 앱 사용이 가능해졌다. 스마트워치 CJ ONE 앱에서는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하고, 가까운 매장 정보 확인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주는 ‘체크인 서비스’ 이용과 기프트카드 결제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체크인 서비스’는 CJ ONE 스마트워치 앱에서 사용자 위치 기준 가장 가까운 CJ브랜드 매장 정보를 확인한 후 방문 예약을 하는 서비스이다. 체크인 후 24시간 내에 해당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결제 및 적립을 하면 추가로 포인트를 제공한다.

NSP통신-스마트워치 체크인 이벤트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스마트워치 체크인 이벤트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애플워치 vs 갤럭시워치’의 대결구도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마트 워치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워치에서 CJ ONE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 수를 집계해 승패를 가른다.

G03-9894841702

이벤트는 스마트워치에 CJ ONE 앱을 설치하고 해당 앱에서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애플워치 앱 사용자는 CJ ONE 모바일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워치와 연동되어 자동 설치되며, 갤럭시워치 앱은 워치 내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0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 중 체크인 수가 많은 쪽의 회원 중에 추첨해 300명에게 경품으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기, CJ ONE 1만 포인트, 1000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갤럭시워치 앱 론칭을 기념해 CJ ONE 회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워치를 활용한 CJ ONE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