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 안전 사업장 조성을 위한 현장중심경영 추진

NSP통신, 백진호 기자, 2022-01-25 18:40 KRD7
#구미시 #장세용시장 #구미시설공단 #중대재해처벌법
NSP통신-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설 명절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대비해 안전 경영 확립을 위한 공단 주요 운영시설을 방문,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구미시설공단)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설 명절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대비해 안전 경영 확립을 위한 공단 주요 운영시설을 방문,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구미시설공단)

(경북=NSP통신) 백진호 기자 =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설 명절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대비해 안전 경영 확립을 위한 공단 주요 운영시설을 방문,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채 이사장은 지난 19일 공영주차장 방문을 시작으로 21일까지 구미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각 사업장을 방문해 동절기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했고, 안전사업장 조성을 당부하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주요내용은 △사업장별 재난·안전체계 구축사항 보고,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전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방지 여부 확인, 철저한 시설물 유지관리 등이다.

G03-9894841702

공단은 올림픽기념관, 공영주차장, 봉곡·선산도서관, 추모공원, 신라불교초전지, 구미하수처리장 등 총 8개 분야 25개 사업장을 유지·관리해오고 있다.

채동익 이사장은 “공단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서 사업장 안전성 확보를 통해 안전 최우선 경영 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백진호 기자 baekjinho000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