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손담비♥이규혁, 5월 13일 결혼..공개 열애 5개월 만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1-25 13:02 KRD7
#손담비 #이규혁 #결혼

이규혁 “♥손담비는 현명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NSP통신-▲오는 5월 결혼을 앞둔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왼쪽)와 스피드스케이팅 감독 이규혁 (H&엔터테인먼트 / IHQ 제공)
▲오는 5월 결혼을 앞둔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왼쪽)와 스피드스케이팅 감독 이규혁 (H&엔터테인먼트 / IHQ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출신 감독 이규혁이 오는 5월 결혼한다.

25일 손담비 소속사인 H&엔터테인먼트와 이규혁 소속사 IHQ는 “손담비와 이규혁 감독이 오는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진행될 것으로 전해졌다.

G03-9894841702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이규혁은 “현명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규혁은 현재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스피드스케이팅 이승훈 선수의 훈련을 맡고 있다.

H&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손담비 씨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손담비 씨가 이규혁 씨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습니다.
결혼식은 5월 13일(금)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입니다.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손담비 씨는 대중과 소통하는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HQ 공식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이규혁 감독 소속사 IHQ입니다.
이규혁 감독이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로 손담비 씨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오는 5월 13일(금) 서울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으며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시작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