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할리스, 딸기숲 치즈 케이크 출시

2022-01-25 09:35, 박유니 기자 [XML:KR:2002:식음료/주류]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생딸기를 가득 담은 2022년 첫 홀케이크 ‘딸기숲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진한 치즈, 달콤한 초코, 상큼한 딸기 세 가지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스페셜 홀케이크다. 뉴욕 치즈 케이크를 초코시트로 두르고 생딸기를 한가득 올린 비주얼은 디저트 왕국의 딸기 숲을 연상시킨다. 이제 막 제철로 접어든 신선한 딸기 맛을 100% 즐길 수 있도록 생과를 듬뿍 올렸으며, 치즈 케이크에 초코맛이 더해져 입안 가득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에 화려한 비주얼까지 갖춰 생일, 밸런타인데이, 기념일 등 특별한 케이크가 필요한 날에 잘 어울린다.

 

확대
딸기숲 치즈 케이크 (사진 = 할리스 제공)
딸기숲 치즈 케이크 (사진 = 할리스 제공)

할리스는 이번 ‘딸기숲 치즈 케이크’ 출시로 총 5종의 홀케이크 라인업을 구성했다. 할리스는 지난 12월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한 홀케이크 예약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오픈하며 티아라 딸기 생크림 케이크, 촉촉한 당근 케이크, 트리플 초코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등 홀케이크 4종을 선보였다. 특히 ‘티아라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트리플 초코 케이크’ 2종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론칭 2주 만에 조기완판 된 바 있다. 할리스의 모든 홀케이크는 ‘할리스 멤버십 앱’에서 예약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딸기숲 치즈 케이크’와 ‘티아라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예약픽업만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지난 연말부터 선보인 할리스 홀케이크와 예약배송 및 픽업 서비스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딸기숲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제철 딸기와 진한 치즈, 달콤한 초코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케이크로, 특별한 날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3편-비상금대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