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배달서비스 ‘My편의점’ 선봬

2021-12-19 09:00EM, 강수인 기자 [XML:KR:1201:금융]
#우리금융지주(316140) #우리은행 #배달서비스 #마이편의점 #편의점
+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우리은행은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제휴를 맺고 우리WON뱅킹에서 편의점 상품을 주문, 배달해주는 ‘마이(My)편의점’을 선보인다.

마이편의점은 우리WON뱅킹으로 오전 11시부터 밤 23시 사이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식료품 및 생필품 등을 1만 5000원 이상 주문, 결제 시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편리하게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별도 세븐일레븐 회원가입 없이 우리WON뱅킹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또 우리은행은 세븐일레븐과 함께 마이편의점 출시를 맞이해 내년 1월 31일까지 해당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으로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및 배송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마이편의점은 최근 비대면 소비 증가 트렌드를 반영한 우리WON뱅킹 생활밀착형 서비스”로“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한 우리WON뱅킹 생활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4편-CSO편

 

 


[테마기획] 업앤다운↑↓

[테마기획] 금융업계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