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한세예스24홀딩스, 21일 온라인 글로벌 기업설명회 개최

2021-10-19 23:59EM, 이복현 기자 [XML:KR:2001:중기/벤처/기타]
#한세예스24홀딩스(016450) #온라인글로벌기업설명회
확대
 (사진 = 한세예스24홀딩스)
(사진 = 한세예스24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세예스24홀딩스(대표 김동녕, 김석환)가 국내외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글로벌 기업설명회(IR)를 오는 21일 오전 10시 개최한다.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IR은 한세예스24홀딩스와 그룹사 전반의 예상 실적, 성장 전략 발표를 통해 투자자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설명회에는 김석환 한세예스24홀딩스 부회장,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 김지원 한세엠케이·한세드림 대표, 최세라 예스24 상무, 이욱상 동아출판 대표 등이 참여해 각 기업 별 실적 및 비전 발표와 질의응답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석환 한세예스24홀딩스 부회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대면으로 기업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업설명회를 통해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한세 그룹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지고, 이를 발판 삼아 향후 고객은 물론 지역사회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초우량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예스24홀딩스는 의류 ODM 부문의 한세실업과 칼라앤터치, 브랜드 리테일 부문의 한세엠케이와 한세드림, 출판·문화 콘텐츠 부문의 예스24와 동아출판 등을 자회사로 두며 전 세계 패션과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