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룽투코리아, 하반기 신작 ‘태왕: 가람의 길’ 사전예약 실시

2021-09-15 11:34,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룽투코리아(060240) #하반기신작 #태왕가람의 길 #사전예약
확대
 (사진 = 룽투코리아)
(사진 = 룽투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가 신작 판타지&무협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

태왕: 가람의 길은 디테일하고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있는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캐릭터 육성 뿐만 아니라 장비, 탈것, 동료, 태왕의 길, 날개 그리고 신기의 육성도 가능해 다채로운 성장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태왕: 가람의 길의 탈 것은 지상에서만 이용한다는 인식을 깨고 360도 자유 비행을 구현했다. 유저들은 원하는 장소를 찾아 자유롭게 비행하고 활강할 수 있다는 점에 크게 주목하고 있다.

이와 함께 머리 모양을 포함해 눈, 코, 입 등의 위치까지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외형 변경 시스템을 제공해 유저들은 본인 취향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태왕: 가람의 길의 사전예약은 9월 15일부터 10월 중순 런칭 일정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특색있는 캐릭터와 깔끔한 그래픽을 겸비한 태왕: 가람의 길을 유저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