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쉐보레, 8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실시

2021-08-01 10:55, 강은태 기자 [XML:KR:1401:업계/정책]
#쉐보레 #8월 #프로모션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스파크, 말리부 구매 고객 대상
확대
쉐보레 말리부 (사진 = 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사진 = 한국지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쉐보레(Chevrolet)가 8월 휴가철을 맞아 ‘쉐보레와 함께하는 더 나은 여름을 위한 시작’ 프로모션을 7월에 이어 연장 시행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스파크, 말리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저리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트래버스 250만원, 말리부 180만원, 트레일블레이저 80만원, 스파크 6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또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 한해 최대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쉐보레 트래버스, 말리부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8월 구매 혜택 적용 시 차종 별 최대 가능 혜택 금액은 트래버스 430만원, 말리부 250만원, 트레일블레이저 110만원, 스파크 80만원이다.

 

확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확대
쉐보레 트래버스 (사진 = 한국지엠)
쉐보레 트래버스 (사진 = 한국지엠)

한편 쉐보레는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볼트 EV 부분 변경모델, 볼트 EUV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했다. 이들 두 차종에 대한 소식을 먼저 받아보고 싶은 고객들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뉴스레터 구독하기를 신청해 출시 관련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는 고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응원하기 위한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