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찬원X김희재, 7월 9일 온라인 캠핑 콘서트 개최..포스터 공개로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6-15 13:58 KRD7
#이찬원 #김희재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콘서트
NSP통신-▲이찬원X김희재 온라인 캠핑 콘서트 포스터 (티조C&C 제공)
▲이찬원X김희재 온라인 캠핑 콘서트 포스터 (티조C&C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롯아이돌 이찬원, 김희재의 캠핑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15일 오전 공식 SNS에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앞서 두 가수는 웹 예능 프로그램 ‘플레희리스또’에서 구독자인 ‘플링’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갖는 비대면 캠핑 콘서트를 깜짝 예고한 바 있다.

G03-9894841702

공개된 포스터 속 이찬원과 김희재는 도심 속 캠핑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캐주얼 차림으로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자신들을 따라오라는 듯 팬들을 향해 손짓을 보내고 있다.

특히 텐트 안에 살며시 놓여있는 기타와 포근한 느낌의 조명은 캠핑 감성을 한껏 느끼게 한다. 여기에 나무, 텐트, 모닥불, 기타 등 일러스트가 포스터 아래 좌우로 배치돼 눈길을 끈다.

티조C&C가 주최하고 LG U+가 주관하는 이번 이찬원, 김희재 팬 콘서트는 ‘플레희리스또’의 상반기 결산 콘서트로 화제의 인기 코너인 ‘썰이 빛나는 밤’부터 이찬원, 김희재가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 130여 개의 추천곡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함께 듣는 시간 등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돼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15일부터 미스&미스터트롯 앱에서 ‘희또 노래 바꿔 부르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한 선물도 지급한다.

한편 팬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콘서트는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안전한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이날 현장은 오는 7월 9일 오후 7시 U+아이돌 Live, U+tv, U+ 모바일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국으로 생중계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