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예당, 내달 1일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공연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1-04-12 16:06 KRD7
#군산시 #군산예술의전당 #빈센트 반 고흐 #뮤지컬 #반 고흐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 예술의전당이 전 세계가 사랑한 태양의 화가 빈센트 반고흐의 일대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공연을 다음 달 1일 오후 3시·7시 2회에 걸쳐 대공연장에서 진행한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자신의 삶을 바쳐 그림을 그렸던 화가 빈센트 반 고흐와 그런 그를 묵묵히 뒤에서 지원해주었던 동생 테오 반 고흐의 이야기로 3D프로젝션 맵핑을 통해 '별이 빛나는 밤에', '해바라기', '감자 먹는 사람들' 등 수 많은 명작들을 무대 위에서 살아 움직이는 영상으로 펼쳐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따라 좌석 한 칸 띄어 앉기 객석제가 적용되며, 기타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군산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지친 이때 고난의 삶 속에서 예술의 혼을 불태운 빈센트 반 고흐 흔적을 생생하게 느끼고 그를 추모할 수 있는 작품을 유치해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을 통한 힐링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티켓예매는 티켓링크와 현장예매 커피브라운에서 가능하며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23일까지 20% 할인이 진행된다.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할인률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