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08 18:57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선크림
NSP통신-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은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또 오일이 아닌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Easy-wash Formula) 기술을 외부 막에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지워진다.

G03-9894841702

인체적용 시험 결과 8시간 동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대체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온 가족이 믿고 쓰기 적합하다.

특히 열과 마스크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에 쿨링 효과와 함께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해 이용이 편리하며, 150㎖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잡티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해도 된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 출시 예정인 ‘세라마이드 무기자차 선크림’은 마치 스킨케어한듯 촉촉한 사용감을 느끼게 한다. 겉보습과 속보습을 개선하고, 수분 손실은 막는 삼중 보습 케어가 강점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