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SNG 브라운팜, 식품업체 오뚜기와 콜라보 실시

2021-03-05 17:04,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오뚜기(007310) #라인플레이 #콜라보 #브라운팜 #라인프렌즈
확대
 (사진 = 라인플레이)
(사진 = 라인플레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플레이(대표 이지호)가 오뚜기(대표 이강훈)와 함께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고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오뚜기 신제품 출시 및 브라운팜 게임 내 오뚜기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전 세계 10억 브라운 팬을 보유한 브라운팜과 한국 식품 전문업체 오뚜기의 협업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선 오뚜기에서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출시된다. 브라운팜의 귀여운 캐릭터 농부 브라운과 샐리가 제품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두 신제품은 오늘(5일)부터 브라운팜에서 이벤트가 펼쳐지는 1년간 오뚜기몰, 네이버 오뚜기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콜라보는 식품 전문업체와 힐링 SNG의 만남답게 브라운팜 게임 내 건강하고 신선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오뚜기 한정으로 제공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브라운팜 마을에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세워지는데 이용자들은 트럭/기차 배달 미션을 통해 각종 요리 재료들을 획득, 오뚜기 요리 연구소에서 다양한 레시피에 따라 요리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이번 콜라보는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2주 간격의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 1년 간 요리 재료, 레시피, 한정판 캐릭터&데코 선물이 정기적으로 추가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브라운 Biz 윤광노 본부장은 “양사의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해 웰빙 콘셉트 궁합이 잘 맞는 브라운팜과 오뚜기의 브랜드 시너지로 탄생한 신선한 콘텐츠와 건강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산업 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들과의 재미있는 콜라보를 적극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