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신세계TV쇼핑, 베네플러스 체험단 ‘베네피플’ 모집

2021-03-05 08:46, 박유니 기자 [XML:KR:1702:유통마켓/쇼핑몰]
#신세계TV쇼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TV쇼핑이 오는 8일부터 생활용품 자체브랜드(PL) 베네플러스(BENE+)의 상품 체험단 ‘베네피플’을 모집한다.

‘베네피플’은 베네플러스(BENE+)의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체험단으로 선정 시 신세계TV쇼핑에서 론칭하는 최신 생활용품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공고를 통해 매달 1회 모집하며, 베네피플이 되면 10일간 제품을 체험해본 후 사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우수 후기를 선정해 적립금 1만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확대
베네플러스 체험단 모집 (사진 = 신세계TV쇼핑 제공)
베네플러스 체험단 모집 (사진 = 신세계TV쇼핑 제공)

3월의 ‘베네피플’ 신청기간은 8일부터 14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신세계TV쇼핑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베네플러스(BENE+)'는 '삶에 편리함을 더하다'(PLUS BENEFIT OF LIFE)‘라는 뜻으로 신세계TV쇼핑이 직접 유망한 중소 제조사를 선별해 상품기획 단계부터 협업해 생활용품을 출시하는 자체브랜드다. 유통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이 장점이다.

신세계TV쇼핑 이상수 마케팅 팀장은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체험단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베네피플의 공정하고 투명한 리뷰를 통해 고객들의 상품 이해를 돕는 것은 물론, 신세계TV쇼핑 역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더 나은 상품을 만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