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금융업계 일일동향

토스, 자영업자 대상 ‘1년 임대료 받기’ 이벤트 진행 외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1-03-04 17:53 KRD7
#토스 #KB국민은행 #신한DS #NH저축은행 #이벤트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4일 금융업계는 토스가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2400만원의 임대료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저축은행은 사회적책임‧사회공헌 모범실천 기업을 포상하는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KB국민은행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30대 전용콘텐츠 ‘서른만’을 공개한다. 신한DS는 금융ICT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G03-9894841702

○…토스, 자영업자 대상 ‘1년 임대료 받기’ 이벤트 진행=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자영업자의 매출 관리를 돕는 ‘내 매장 장부’ 서비스 출시 3개월을 맞아 오프라인 사업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의 매장 임대료를 지원하는 ‘1년 임대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사업자등록번호로 ‘내 매장 장부’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사업자번호를 가진 친구를 추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월 초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400만원의 임대료를 지원하고 12명에게 각각 200만원의 임대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NH저축은행, 사회책임 사회공헌 우수기업 수상=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제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NH저축은행이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사회공헌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과 기관을 포상한다. NH저축은행은 사회책임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노력도와 공로를 높게 평가받아 3년째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최광수 NH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가 도움을 필요로 할 때마다 실질적 보탬이 되는 지원을 통해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KB국민은행, 30대 전용 콘텐츠 ‘서른만’ 유튜브 공개=KB국민은행은 30대를 위한 고민나눔 토크쇼 ‘서른만’ 영상콘텐츠를 공개한다.

서른만은 30대 유튜버와 함께 서른이의 보편적 관심사를 국룰로 정해보는 토크프로그램으로 사전 조사에서 관심도가 높았던 경조사비 지출, 사내연애, 재테크, 번아웃‧이직 등을 주제로 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상을 시청한 후 ‘경조사비 국룰’에 대해 댓글을 달아준 시청자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한DS, 금융ICT 경력사원 모집=신한금융그룹의 ICT(정보통신기술) 전문기업인 신한DS가 금융ICT 전문가 채용을 위한 상반기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 부문은 ▲빅데이터 ▲IT공통(PM, UX‧UI 기획) ▲정보보호 ▲ICT개발 ▲ICT인프라 ▲경영관리(HRD)등 총16개 직군이며 서류전형, 인성‧역량 검사, 면접(1차·2차), 채용검진 순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