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금융업계 일일동향

신한은행, 보육시설 청소년 ‘비대면 수업’ 노트북 지원 외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1-02-24 17:48 KRD8
#신한은행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이벤트 #사회공헌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24일 금융업계는 신한은행이 구세군 산하 보육시설 초중고생의 비대면 화상수업을 지원하기 위해 1억원 규모의 전자기기를 지원했다.

NH농협은행은 ‘NH자산+’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를 오는 3월 26일까지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KB-Easy 해외송금 서비스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오는 3월말까지 실시한다.

G03-9894841702

○…신한은행, 보육시설 청소년 ‘비대면 수업’ 노트북 지원=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으로 비대면 화상 수업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새 학년을 맞는 구세군 산하 보육시설의 초‧중‧고등학생 142명에게 비대면 교육 수강을 위해 1억원 규모의 노트북과 헤드셋 등을 지원했다.

최근 재택근무 및 원격수업 확대로 전자기기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물량 확보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신한은행의 주거래 기업인 전자랜드가 이번 지원에 뜻을 함께해 학생들에게 개학 전에 맞춰 노트북을 지원할 수 있었다.

더불어 평소 어려운 환경에 아동과 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각별한 진옥동 은행장이 직접 아이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제안해 노트북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희망의 편지와 사회적 기업이 만든 쿠키도 함께 전달했다.

○…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 실시=NH농협은행은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컨텐츠 ‘NH자산+’에서 ‘MY목표’, ‘MY보고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를 오는 3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종으로 진행된다. 이벤트1은 ‘NH자산+’에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만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2는 NH자산+ 가입 고객 중 ‘MY목표’에 이루고 싶은 금융 목표를 설정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8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전 가입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마지막 이벤트3은 농협은행 공식 SNS채널을 팔로우한 고객 중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신년 목표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KB이지 해외송금 서비스’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KB국민은행은 ‘KB-Easy(이지) 해외송금서비스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오는 3월말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KB스타뱅킹에서 KB이지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한 대한민국 국민인 거주자 개인 고객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5000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이 서비스는 영업점 방문 없이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미화 5000불 이하의 금액을 연중 24시간 송금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서비스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