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호반건설·호반산업, 고용한파에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2021-01-20 17:46, 강은태 기자 [XML:KR:1301:업계/정책]
#호반건설 #호반산업 #신입사원 #경력사원 #채용
+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호반그룹의 건설계열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이 코로나19발 고용한파 속에도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호반건설 인사담당자는 “호반그룹은 지속 성장 속에서 올해 대규모 분양을 계획하고 있고, 주택, 건축, 토목, 종합레저,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반그룹은 지난해 1만 가구 이상의 아파트를 공급했고 공공택지사업, 도시정비사업, 공원특례사업, 공모형사업 등 양질의 수주가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전 등에서 3만1000여 가구의 대규모 분양을 계획 중이다.

이를 반영하듯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먼저 신입사원은 동반성장, 홍보, 마케팅, 외주자재, 인사, 총무, 건축시공, 전기, 설비, 안전관리, 토목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경력사원은 경영기획, 총무, IT, 세무, 자금, 리스크관리, 자산운용, 마케팅, 민간영업, 개발사업, 복합개발, 정비사업, 건축견적, 외주자재, 건축시공, 토목시공, 전기, 설비, 안전관리, 보건, 품질관리, AS 분야에서 전문 경력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한다.

 

확대
호반그룹 채용 이미지 (사진 = 호반건설)
호반그룹 채용 이미지 (사진 = 호반건설)

한편 이번 채용은 서류전형, 1차 면접, AI역량검사(신입사원 해당),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국가 보훈대상자와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31일까지 호반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