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우리은행‧LCK, MZ세대 마케팅 강화…파트너 계약 체결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1-01-20 14:14 KRD7
#우리은행 #LCK #MZ세대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NSP통신-1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권광석(왼쪽) 우리은행장과 오상헌(오른쪽) LCK 대표가 파트너 계약 체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 제공)
1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권광석(왼쪽) 우리은행장과 오상헌(오른쪽) LCK 대표가 파트너 계약 체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우리은행은 지난 19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 e스포츠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권광석 우리은행장과 오상헌 LCK 대표, 조혁진 라이엇게임즈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2019년 금융권 최초로 LCK 타이틀스폰서를 맡았던 우리은행은 이번 계약을 통해 2023년까지 LCK와 인연을 이어 나가며 LCK 경기장 내 브랜드광고와 현장 이벤트를 통해 우리은행을 전 세계로 알릴 계획이다.

G03-9894841702

또한 LCK의 주요 시청자인 MZ(밀레니얼‧Z)세대와 활발한 의사소통을 위해 LCK 팬으로 알려진 가수 선미가 출연하는 ‘우리은행과 선미가 LCK를 응원합니다’ 영상을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개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e스포츠를 대표하는 LCK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우리은행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미래고객을 유치하고 고객 저변을 넓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우리은행은 ‘2021 LCK 스프링’ 개막에 맞춰 우리WON뱅킹 최초 가입 고객 대상으로 LCK 인기 아이템 6만개를 증정하는 ‘WON하면 LoL 명품상자 받고’이벤트를 2월 7일까지 실시한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