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기동 경산시의회 의장,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NSP통신, 권상훈 기자, 2021-01-18 12:06 KRD7
#경산시의회 #이기동의장 #자치분권기대해 #자치분권위원회 #SNS

이기동 의장 “시민이 주인이 되는 자치분권, 시의회가 앞장서겠다”

NSP통신-이기동 의장이 18일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해 시민이 주인이 되는 자치분권, 시의회가 앞장서겠습니다라는 의견을 담은 팻말을 들고 있다 (경산시의회)
이기동 의장이 18일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해 “시민이 주인이 되는 자치분권, 시의회가 앞장서겠습니다”라는 의견을 담은 팻말을 들고 있다 (경산시의회)

(경북=NSP통신) 권상훈 기자 = 이기동 경산시의회 의장이 18일 자치분권 2.0시대 개막을 응원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챌린지는 지난해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과 자치경찰 관련 법 등이 국회를 통과함에 따라 자치분권 대전환기를 준비하기 위해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자치분권 2.0시대'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담아 본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고 다음 참가자를 지정하면 된다.

G03-9894841702

이기동 의장은 “시민이 주인이 되는 자치분권, 시의회가 앞장서겠습니다”며 “지방분권 2.0 시대를 열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시가 자치분권 선도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주시의회 서호대 의장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된 이 의장은 다음 참여자로 이용만 경산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점두 경산상공회의소 회장, 김상호 대구대 총장, 변창훈 대구한의대 총장을 지명했다.

NSP통신 권상훈 기자 shkwe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