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오는 10일 정식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04 12:23 KRD7
#컴투스(078340) #스카이랜더스링오브히어로즈

게임 세계관 및 배경 스토리, 주요 캐릭터 비주얼 등 게임의 이해도 높일 각종 정보 함께 선봬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를 오는 12월 10일 한국 및 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

스카이랜더스는 장난감과 콘솔게임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액티비전의 원작 IP를 기반으로 새롭게 탄생한 모바일 RPG로, 기존 시리즈에 등장하는 총 80여종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각기 다른 속성과 타입을 장착해 모바일로 옮겨온 점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실시한 글로벌 리뉴얼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턴제 게임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마나 기반의 팀 턴제 대전 시스템을 장착해 한층 강화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담았으며, 전장을 지휘하는 포탈마스터들의 개성에 따라 각기 다른 전략 스킬을 부여해 팽팽한 머리싸움을 예고했다.

G03-9894841702

한층 새로워진 게임성으로 다시 태어난 스카이랜더스는 한국을 비롯해 대만, 태국 등 아시아 국가 전역을 대상으로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며, 중화권을 비롯해 동남아까지 대응할 수 있는 언어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게임의 세계관 및 배경 스토리, 주요 캐릭터 비주얼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각종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스카이랜더스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젬과 다이아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