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파이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2-03 09:45 KRD7
#동아오츠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오로나민C가 지난 6월부터 진행해온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이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오로나민C는 오는 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그랜드 파이널’을 개최한다.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그랜드 파이널’은 시즌 1, 2의 우승 및 준우승팀 간 3, 4위전과 결승전이 펼쳐진다.

NSP통신-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그랜드 파이널 대진표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그랜드 파이널 대진표

이번 그랜드 파이널 대회는 1인분만 하자, Afreeca Freecs, EZZ, Randium 4팀이 진출했으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G03-9894841702

경기는 개그맨 이상준이 진행을 맡았으며, 인기 게임 캐스터인 심지수와 스트리머 해설자인 기무기훈, 레니아워의 명품 중계 해설로 오후 2시부터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인 트위치에서 생중계로 방송된다.

5일 개최되는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그랜드 파이널’에는 ‘e생기스쿨’을 통해 하스스톤을 배운 엘리스, 공연소녀 멤버들의 이벤트 경기를 시작으로 선수들을 응원하는 엘리스, 공연소녀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송대훈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담당자는 “약 6개월의 여정 동안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이번 대회의 피날레인 그랜드 파이널 경기도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