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선경 교수, 시니어TV 출연 ‘실버세대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 전수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12-02 12:53 KRD7
#이선경 #교수 #메이크업아티스트 #시니어TV #나는 시니어다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하류인생’ ‘오래된 정원’ 등 다수의 영화 작품에 메이크업 감독으로 참여했던 이선경 교수(메이크업 아티스트.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가 실버세대들을 위한 동안 메이크업 비법을 방송에서 소개했다.

이 교수는 2일 오전 8시 방송된 시니어TV 새 프로그램 ‘나는 시니어다’ 첫 회 ‘동안 메이크업’ 편에 게스트로 초대돼 품격 있는 시니어가 되기 위한 실버세대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했다.

NSP통신- (시니어TV)
(시니어TV)

이날 방송에서는 기품이 있으면서도 젊고 활력이 넘치는 인상으로 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으로 동안 눈썹, 볼륨감 있게 입술 바르는 방법과 마스크를 쓰고도 편리한 이 교수만의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해 시청자 관심을 모았다.

이 교수는 최근 녹화를 마친 2회 ‘혼주메이크업-스페셜 메이크업’ 편을 통해서도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이 방송에서는 결혼식이나 행사 등이 있는 특별한 날 내게 어울리는 색조를 결정하고 평소와는 다른 메이크업으로 중요한 날 주인공으로 거듭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담는다.

G03-9894841702

한편 권영찬닷컴 소속의 이선경 교수는 현재 운영 중인 유튜브 뷰티 채널인 ‘올뷰티TV’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