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이찬원 “찬스님들, 1일 오후 6시에 만나요”..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TV’ 오픈

2020-12-01 14:55, 정유석 기자 [XML:KR:1501:방송/연예]
#이찬원 #이찬원TV #공식유튜브채널 #오픈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찬또배기’ 대세남 이찬원이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TV’로 팬들과 음악적 교감은 물론, 소통을 시작한다.

미스터트롯 진선미 중 유일하게 공식 유튜브 채널이 없었던 이찬원은 앞서 지난달 30일 오후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이찬원입니다. 내일 유튜브에서 만나요’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1일 오후 6시 ‘이찬원TV’ 오픈을 알렸다.

이찬원은 해당 글에서 “많은 분들께서 오랫동안 기다려주셨는데 더 일찍 오픈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노래하는 모습, 일상생활 속 모습 등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 여러분들께서 보시고 싶은 저의 모습이 있다면 얼마든지 말씀해 달라”고 팬들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약속했다.

 

확대
▲지난달 30일 이찬원이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찬원TV 오픈 소식을 알린 글(왼쪽)과 개인 SNS에 올라온 이찬원 셀카(오른쪽) 캡처
▲지난달 30일 이찬원이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찬원TV 오픈 소식을 알린 글(왼쪽)과 개인 SNS에 올라온 이찬원 셀카(오른쪽) 캡처

앞서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미 입상으로 가수 데뷔 전 커버곡 영상을 올리던 개인채널만 있었음에도 바쁜 스케줄로 관리가 되지 않아 아쉬움이 컸던 팬들에게 이번 공식 채널 오픈은 희소식이 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권영찬TV’를 통해 미스터트롯 TOP7의 음악과 소식을 전하고 있는 개그맨 교수 권영찬은 ‘이찬원TV’ 오픈 소식과 관련해 지난달 30일 진행된 라이브방송서 “이찬원의 유튜브 공식 채널 오픈을 축하한다”며 “많은 찬스 팬들의 염원처럼 빠른 시일 내에 실버버튼 달성에 이은 골드버튼까지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늘(1일) 오후 6시 문을 여는 ‘이찬원TV’를 통해 팬들과 의미있는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