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커피베이, 제작지원 ‘구미호뎐’ 효과 톡톡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12-01 13:53 KRD7
#커피베이 #구미호뎐 #제작지원 #이동욱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드라마 제작지원하고 있는 tvN 수목극 ‘구미호뎐’을 통해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까지 두 마리 토끼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NSP통신-▲tvN 드라마 구미호뎐 포스터(위)와 13회 방송 화면(아래) 캡처 (커피베이 제공)
▲tvN 드라마 ‘구미호뎐’ 포스터(위)와 13회 방송 화면(아래) 캡처 (커피베이 제공)

1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방송된 ‘구미호뎐’ 13회에서 이연(이동욱 분)과 이랑(김범 분)이 커피베이 매장에 방문해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에서 무지개 같은 컬러감의 음료가 노출돼 시선을 끌었다.

이 음료는 커피베이가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 ‘파스텔 슈크림 라떼’로 달콤한 딸기 슈크림 맛과 아름다운 컬러감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날 방송 후 SNS 등 온라인 게시판에는 이 음료를 ‘이연 음료’로 부르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G03-9894841702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 “드라마 회차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구미호뎐’에 대한 관심이 극 중 노출되고 있는 커피베이 브랜드와 신메뉴로도 이어지고 있다”라며 “실제 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만 판매(일부매장 제외)되는 ‘파스텔 슈크림 라떼’에 대한 주문량이 방송 전과 비교 두 배 이상 늘면서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긍정적인 효과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가 제작지원해 이번 주 막을 내릴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방송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브랜드 전속 모델인 이동욱을 비롯해 조보아 김범 김정난 안길강 이태리 황희 김용지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출연해 호흡을 맞추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