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폴 바셋, 전주에 드라이브 스루 1호점 오픈

2020-11-30 10:05, 박유니 기자 [XML:KR:2002:식음료/주류]
#폴 바셋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30일 전주에 첫 번째 드라이브 스루 (Drive Thru 이하 DT) 매장을 선보였다. 장기화되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고객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주문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것이다.

전주시 덕진구에 오픈하는 폴 바셋 DT 1호점(전주 금암 DT점)은 145석 규모(약 149평형)의 넓은 내부 좌석을 갖춘 3층 매장이다. 매장은 전면이 유리로 된 다이나믹한 디자인으로 아트갤러리와 같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확대
전주시 금암동에 오픈하는 폴 바셋 드라이브 스루 1호점 (사진 = 폴 바셋 제공)
전주시 금암동에 오픈하는 폴 바셋 드라이브 스루 1호점 (사진 = 폴 바셋 제공)

1층은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과 매장 방문 고객이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며, 2층과 3층은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3층은 실내와 실외에 테라스를 마련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매장 뒤편에는 차를 가지고 방문한 고객들이 주차할 수 있도록 33대 규모의 주차장도 마련했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폴 바셋 드라이브 스루 1호점은 전주 외곽에서 전주 시내, 한옥마을 등 중심가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