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넥슨, 테일즈위버 감사제 ‘별을 담아, 마음을 담아’ 시즌1 실시

2020-10-22 10:40,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넥슨 #테일즈위버 #별을담아마음을담아
테일즈위버 팝업북, 에피소드1 장소 4곳으로 5개월간 준비 끝에 제작
확대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감사제 이벤트 ‘별을 담아, 마음을 담아’ 시즌1을 실시하고, 가수 윤하가 참여한 신규 OST를 22일 공개했다.

먼저 11월 18일까지 20레벨 이상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거나 던전을 완료하면 별 포인트를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적립한 별 포인트를 사용하면 테일즈위버 팝업북, 넥슨캐시 최대 100만원, 스페셜 스킬 4종, 아퀼루스 장비 5종 등 당첨에 응모할 수 있다.

펼치면 입체적인 그림이 나타나는 테일즈위버 팝업북은 에피소드1에서 가장 추억이 많고 인기가 있었던 장소 4곳을 선정, 5개월간 준비 끝에 특별 제작됐다.

아울러 11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UCC 게시판에 직접 연출한 게임 스크린샷 및 이와 연관된 에피소드를 올리면 100명을 선정해 테일즈위버 팝업북을 제공한다. 모인 스크린샷은 가수 윤하가 참여한 테일즈위버 신규 OST 영상 제작에 활용된다.

한편 테일즈위버 신규 OST ‘우리, 다시, 여기’는 가수 윤하가 노래한 헌정곡으로, 17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한 이용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윤하는 앞서 2018년 OST ‘꿈처럼’에도 참여한 바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