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그라비티, 라그라로크 오리진 서포터즈 라그랑 1기 선정 발표

2020-10-22 10:24,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그라비티 #라그라로크오리진 #라그랑1기 #서포터즈
비대면 발대식 영상 이달 말 공개 예정
확대
 (사진 = 그라비티)
(사진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서포터즈 '라그랑 1기' 선정자를 발표했다.

라그랑 1기는 ‘라그나로크랑 놀자’라는 뜻으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 세 개의 타이틀로 모집했다. 이번 1기 모집에서 인기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2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선발된 인원들은 개인 채널에 라그나로크 게임을 홍보하는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19일부터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 활동하게 될 타이틀의 현업 실무자와 함께 관련 내용을 홍보하고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게임 혜택도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온·오프라인 행사 시에도 우선적으로 선발될 수 있으며 신규 게임 출시 시 CBT 우선 모집의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랑 1기 모집에 보내주신 많은 모험가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라그랑 여러분이 보다 재미있고 활발한 서포터즈 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선발된 라그랑 1기 발대식은 코로나로 인해 대면 발대식 대신 온라인 발대식 영상으로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에 이달 말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