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성군, 청년 창업가 ‘청년창업 플리마켓’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10-21 14:58 KRD7
#의성군 #김주수군수 #청년창업 #플리마켓
NSP통신- (의성군)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오는 3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청년 창업가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단북면 소재 의성국민체육센터 앞 주차장에서 ‘청년창업 플리마켓’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은 청년 창업가들이 직접 만든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판매부스와 주민들이 여러가지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체험장, 청년들이 만든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는 먹거리장터가 운영되며, 거리두기 이벤트와 문화공연 등 각종 행사도 진행된다.

주요 콘셉트는 ‘타도 코로나’ 로,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경제 침체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축제 형식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G03-9894841702

특히, 코로나19의 방역을 위해 출입구에 체온측정 기계와 손소독제, 마스크 등을 비치하고, 충분한 거리를 둔 부스 설치와 드라이브 스루 출입 등을 실시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하며 운영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코로나블루’ 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어려운 지금, 청년들의 활기가 지역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 줄 것”이라며“군민들께서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재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