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HUG, ‘2020 대한민국 SNS 대상’ 공공기업(공사) 부문 대상 수상

2020-10-16 15:14, 유정상 기자 [XML:KR:1301:업계/정책]
#HUG #주택도시보증공사 #대한민국 SNS 대상 #공공기업 #대상
+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HUG(주택도시보증공사)가 ‘제10회 2020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공공기업(공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다. SNS를 통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관을 선정·시상함으로써 기관의 온라인 홍보 경쟁력을 확보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지난 7월부터 한 달간의 공모가 진행됐으며 SNS 활용지수(SNSi)를 통한 정량평가(30%), 산·학·연 전문가 평가(40%), 참여기관 SNS 전문가의 타 기관 평가(20%) 및 자체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사용자 투표(10%) 결과를 종합해 최종 심사가 이뤄졌다.

HUG는 약 100여 개의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공공기업(공사) 부문에서 대상(1위)을 수상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대표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재광 HUG 사장은 “코로나19로 국민과의 대면 소통이 쉽지 않은 시기인 만큼 다양한 비대면 SNS 채널을 통해 국민과 교류하고자 하는 공사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HUG는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국민의 주거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품과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홍보 채널을 통해 국민에게 널리 알려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UG의 다양한 소식들은 공사 SNS 채널, 블로그,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