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CJ제일제당, 스팸 세트 실속형으로…총 130여 종 운영

2020-09-16 17:05, 이복현 기자 [XML:KR:2002:식음료/주류]
#CJ제일제당(097950) #스팸세트 #실속형
실용성, 가성비 트렌드 고려해 1만원대부터 7만원대까지 가격폭 확대
확대
 (사진 = CJ제일제당)
(사진 = CJ제일제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제일제당이 국민 명절 선물 ‘스팸’ 세트 130여 종을 실속 있게 꾸려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추석 스팸 선물세트 가격대를 1만 원대부터 7만 원대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스팸 선물세트 중 가장 인기 있는 ‘스팸 8호(스팸200gx9 / 3만9500원)’를 비롯해 스팸 1호, 스팸 6호 등 스팸으로만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스팸과 고급유, 올리고당, 참기름 등이 함께 구성된 복합 선물세트도 확대했는데, 특히 4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비중을 늘리며 소비자 만족에 힘썼다.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플라스틱 캡을 없앤 스팸 선물세트 2종도 올해 처음 선보였다.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부직포를 사용하던 스팸 선물세트를 종이로 교체하는 작업도 진행했다. 이번 교체를 통해 줄어든 부직포 양을 플라스틱으로 환산하면 총 88톤가량에 이른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추석에 ‘스팸’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할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다양한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실속, 가성비뿐 아니라 가치 소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이번 선물세트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