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넥슨, 마비노기 ‘하이퍼노바’ 3차 콘텐츠 업데이트

2020-08-12 12:17,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넥슨 #마비노기 #하이퍼노바 #마기그래피
직접 도안을 디자인해 스킬 발동까지 가능한 신규 재능 ‘마기그래피’ 공개
확대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하이퍼노바’의 세번째 콘텐츠 ‘마기그래피’를 공개했다.

마기그래피는 자신을 강화하거나 적을 약화하는 마법의 힘이 담긴 그림으로, 디자인 스킬을 사용해 자신만의 도안을 그릴 수 있으며 디자인한 도안에서 다양한 마법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새로운 생활 재능이다.

스킬 종류는 총 다섯 가지로, 다양한 도형과 특수효과를 조합해 자신만의 도안을 디자인하는 ‘마기그래프 디자인’, 도안에서 마법의 힘을 끌어내 형상화하는 ‘마기그래프 형상화’, 디자인부터 발동까지 관련 지식을 탐구하는 ‘마기그래프 지식’, 효과 세트 설정 및 발동시키는 ‘마기그래프 발동’, 마기그래프 디자인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제작하는 ‘필기구 크래프트’ 등으로 나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9일까지 ‘쇼미더마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화려하고 현란한 매지컬 마기그래프, ▲나만의 유니크하고 유머러스한 마기그래프 등 주차별 주제에 맞는 도안을 디자인해 업로드하면 내부심사를 거쳐 총 32개의 작품을 선정, 밀레시안의 투표의 거쳐 최종 우승자를 선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