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히어로즈워 한층 전략적이고 역동적 플레이 선사”

2020-08-10 10:55,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컴투스(078340) #히어로즈워 #개발자인터뷰
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확대
 (사진 = 컴투스)
(사진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기대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핵심 특징이 담긴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히어로즈워 개발을 총괄한 컴투스 HERO스튜디오 김진호 PD와 한정훈 기획자가 직접 전하는 게임 소개, 개발 배경 및 과정, 주목할만한 점, 출시에 대한 기대감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아울러 인터뷰 중간마다 다양한 게임 정보와 함께 실제 플레이 영상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인터뷰 영상에서 김진호 PD는 “히어로즈워는 턴방식의 RPG가 가진 전략 수행 전투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황의 변화가 많이 일어날 수 있는 특별한 전투시스템을 포함한 게임이다”며 “플레이를 하게 되면 마치 액션 RPG와 같은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한정훈 기획자는 “각각의 캐릭터들이 특색 있는 스킬을 가질 수 있도록 특히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조합을 통해 해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3일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 ‘히어로즈워’는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더불어 공식 카페에 마련된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 Wi-Fi’ ,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