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MINI 코리아, 150대 한정 ‘MINI 새빌 로 에디션’ 출시

2020-08-10 09:54, 강은태 기자 [XML:KR:1401:업계/정책]
#MINI 코리아 #MINI 새빌 로 에디션 #MINI 클럽맨 새빌 로 에디션 #MINI 컨트리맨 새빌 로 에디션
MINI 클럽맨 새빌 로 에디션이 4340만원·MINI 컨트리맨 새빌 로 에디션이 4680만원
확대
MINI 컨트리맨 새빌 로 에디션 (사진 = MINI 코리아)
MINI 컨트리맨 새빌 로 에디션 (사진 = MINI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MINI 클럽맨 및 MINI 컨트리맨을 기반으로 한 ‘MINI 새빌 로 에디션(MINI Savile Row)’을 총 150대 한정으로 출시한다.

클럽맨과 컨트리맨 각각 75대씩 총 15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MINI 새빌 로 에디션의 가격은 MINI 클럽맨 새빌 로 에디션이 4340만원, MINI 컨트리맨 새빌 로 에디션이 4680만원이다(전 모델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인하 적용)

이번 에디션은 영국에서 생산되고 있는 세계적인 원단 브랜드 스카발(Scabal)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모델로 맞춤 주문제작 방식의 비스포크 수트와 같은 신사의 품격이 더해졌다.

MINI 새빌 로 에디션의 명칭은 영화 <킹스맨>의 배경이 되기도 했던 영국 런던의 유서 깊은 맞춤형 양복점 거리 ‘새빌 로’에서 착안했다. 스카발의 영국 플래그십 스토어 역시 새빌 로에 위치해 있다.

 

+
확대
MINI 새빌 로 에디션 (사진 = MINI 코리아)
MINI 새빌 로 에디션 (사진 = MINI 코리아)

한편 MINI 새빌 로 에디션은 스카발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MINI의 개성을 강조하면서도 동시에 영국 전통 테일러링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디자인을 반영해 MINI 클럽맨을 위한 샤프한 핀 스트라이프와 MINI 컨트리맨에는 체크무늬가 선정됐다.

이에 더해 한정판 모델에만 적용되는 커스텀 파츠를 통해 마치 맞춤정장 같은 고급스러움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 그리고 MINI만의 프리미엄 헤리티지를 구현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