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기도시공사→경기주택도시공사 ‘사명 변경 선포식’ 개최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8-03 15:30 KRD7
#경기도시공사 #경기주택도시공사 #사명 변경 #선포식 #경기도
NSP통신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GH(경기주택도시공사)가 새 사명, CI, 비전 등을 공유하기 위해 디지털 선포식을 개최했다.

GH는 지난달 ‘경기주택도시공사’로의 사명 변경과 더불어 사람이 행복한, 살기 좋은 경기도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가치체계를 수립했다.

새로운 가치체계는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더 굿 디벨로퍼(The Good Developer), GH’를 2030 비전으로 정립하고, ‘주거문제 해결’과 ‘일자리 기반조성’을 중점 전략 방향으로 삼았다.

G03-9894841702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축하 영상을 통해 “이름에 단어 하나 추가된 것보다도 말이 생각을 정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름이 중요하다. 단순히 주택이라는 단어 하나 추가보다는 도내 주거문제 해결을 위해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로 책임감을 가지고 살기 좋은 경기도를 만드는데 더 앞장서달라”고 말했다.

장현국 도의회 의장도 축하영상을 통해 “경기도의 발전과 도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기 바라며, 새롭게 태어난 공사를 축하한다”라고 말했다.

GH 이헌욱 사장은 “새로운 사명과 가치체계에 부합할 수 있도록 경기도 주거 문제의 근본적 해결을 위해 조직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