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대구파티마병원, 코로나 혈액부족 극복 '사랑의 헌혈' 캠페인 펼쳐

2020-07-10 10:35, 최병수 기자 [XML:KR:2103:건강/웰빙/농수산]
#대구파티마병원 #사랑의헌혈 #대구시
제5회 베네딕도 생명축제주간...생명의 소중함 일깨워
+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박진미)는 지난 9일 병원 임산부주차장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헌혈버스를 이용, 병원 직원 및 내원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코로나19에 따른 혈액수급난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코로나19 여파와 무더위 까지 겹치면서 혈액수급이 악화되어 혈액 수급 위기 극복이 필요한 가운데 대구파티마병원이 적극 동참한다는 취지와 더불어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대구파티마병원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채혈 시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대한 대비로 발열체크, 손소독제 비치, 채혈장비 소독하기, 거리두기 유지에도 만전을 기해 안심하고 헌혈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박진미 병원장은 “현재 파티마병원은 베네딕도 축일을 기념으로 ‘제5회 베네딕도 생명축제’주간 이다”며 “생명축제주간동안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헌혈행사를 진행해 매우 뜻깊은 일이었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헌혈을 실시해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