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남농협,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쇼핑몰 개설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20-07-06 16:15 KRD7
#전남농협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모바일 어플 NH친꾸 오픈

NSP통신-전남농협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 (전남농협)
전남농협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 (전남농협)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가 건강한 먹거리 소비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구매할 수 있는 ‘전남농협꾸러미 쇼핑몰’과 모바일 어플 ‘NH친꾸’를 개설했다.

이번 쇼핑몰은 그동안의 농산물꾸러미 상품이 공급자가 품목을 선정해 고객에게 배송해주는 공급자 위주의 일방적인 형태와는 다르게 소비자가 원하는 친환경농산물을 직접 선택해 꾸러미 형태로 구입이 가능할 수 있게 만든 온라인 쇼핑몰이다.

월 1회 3만9000원 한도 내에서 소비자가 필요한 친환경농산물을 자유롭게 선택해 상품을 만들 수 있으며, 상품은 제철 친환경과일과 채소로 구성돼 있다.

G03-9894841702

네이버나 다음 포털 검색창에 ‘전남농협꾸러미쇼핑몰’, ‘전남농협꾸러미’, ‘전남농협쇼핑몰’등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어플 ‘NH친꾸’를 동시에 오픈해 모바일을 통한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출시기념 이벤트로 오는 9월30일까지 연회원 가입 고객에게 친환경에코백과 구매포인트 3000원을 제공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입 만한 고객도 마찬가지로 3000원의 구매 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김석기 본부장은“이번에 개설된 전남농협 꾸러미 쇼핑몰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친환경농산물 유통을 선도하는 허브로 발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