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커피베이, 상큼 과일 新음료 5종 출시..10월까지 한시적 판매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7-06 10:58 KRD7
#커파베이 #과일음료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여름 시즌메뉴로 무더위 속 시원함과 입안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과일 음료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커피베이 음료 메뉴는 과일의 신선함을 가듣 담은 △리프레싱 배 스무디 △리프레싱 피치 스무디 △배 모히또 샤인 크러쉬 △피치 요거트 샤인 펄 크러쉬 △피치 망고 샤인 펄 크러쉬 등 5종이다.

NSP통신- (커피베이)
(커피베이)

브랜드 측에 따르면 ‘리프레싱 배 스무디’는 배를 듬뿍 갈아 만들어 무더위와 갈증을 잊게 하는 시원한 맛이 특징이며, ‘리프레싱 피치 스무디’는 달콤한 복숭아와 새콤한 크랜베리의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상큼한 풍미가 돋보인다.

또 ‘배 모히또 샤인 크러쉬’는 청량하고 상큼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모히또에 달달한 배를 더해 시원함과 상큼한 풍미를 두 배로 느낄 수 있으며, ‘피치 요거트 샤인 펄 크러쉬’는 복숭아와 요거트의 맛 없을 수 없는 꿀 조합의 메뉴로 부드러운 질감의 요거트와 쫄깃한 펄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이다. ‘피치 망고 샤인 펄 크러쉬’는 달콤한 복숭아와 망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시즌 스페셜 음료로 복숭아와 망고의 식감과 쫀득한 토핑이 맛스럽다.

G03-9894841702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치는 상황에 무더위까지 예상되는 이번 여름에 활력 충전할 수 있는 상큼하고 시원한 신메뉴 음료를 오는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