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홈쇼핑, 새 브랜드 슬로건…크리에이트 더 뉴 발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6-30 09:29 KRD7
#롯데홈쇼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크리에이트 더 뉴(CREATE THE NEW)'를 발표하고,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의 변화를 가속화한다.

'CREATE THE NEW'는 미디어와 쇼핑의 경계가 허물어진 무한경쟁 상황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 제공으로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움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TV홈쇼핑을 넘어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 콘텐츠 제공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이에 따라 알아서 먼저 제안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재미와 편안함이 있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패션 뷰티 전문성 및 단독 서비스,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미션으로 내세웠다.

또한 롯데의 'L'을 기본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고, 방송, 모바일, 주문, 배송 등 고객 접점에 적용할 예정이다.

NSP통신-브랜드 슬로건 크리에이트 더 뉴 (롯데홈쇼핑 제공)
브랜드 슬로건 크리에이트 더 뉴 (롯데홈쇼핑 제공)

이번 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은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도약 중인 롯데홈쇼핑의 비전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시도의 일환이다. 내외부 고객 접점에서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킴으로써 기존 TV홈쇼핑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G03-9894841702

한편, 롯데홈쇼핑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과 BI 론칭을 기념해 7월 10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롯데홈쇼핑 리뉴얼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미디어와 쇼핑의 경계가 없는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혁신적인 서비스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움을 전달한다는 의미의 신규 슬로건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제작해 발표하게 됐다”며, “TV홈쇼핑을 넘어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빠르게 변신 중인 롯데홈쇼핑의 모습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