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태백권’ 7월 개봉…1차 포스터 공개

2020-06-29 16:07,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태백권 #1차포스터 #오지호 #신소율 #정의욱
확대
 (사진 = kth)
(사진 = kth)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태백권’이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하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태백권’은 태백권의 전승자가 사라진 사형을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왔다가 지압원을 차리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예측불허 코믹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태백권의 전승자 ‘성준’으로 분한 오지호가 정통 무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대나무숲을 배경으로 무술을 연마하는 모습을 담아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제목 위에 올려진 “예측불가 코믹액션”이라는 태그라인은 진지한 표정의 태백권 전승자 성준의 모습과 달리 예상치 못하게 속세로 내려와 겪을 상상초월 코믹한 상황들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한껏 높인다.

‘태극권’은 영화, 드라마, 연극, 모델까지 다방면에서 활동중인 오지호를 비롯해 TV조선 ‘아내의 맛’으로 주가 상승중인 신소율, ‘공수도’에서 주인공의 아버지이자 공수도 관장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정의욱의 앙상블 연기를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태백권’은 섬뜩한 학원공포물 ‘속닥속닥’을 연출한 최상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눈길을 끈다. 이번에는 정통 무협 액션과 코미디의 만남으로 올여름 극장가 웃음에 목말랐던 관객들에게 코믹 액션의 신세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