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하이트진로, 사회복지기관 대상 이동차량 지원 공모 시작

2020-05-25 12:04, 이복현 기자 [XML:KR:2002:식음료/주류]
#하이트진로(000080) #사회복지기관 #이동차량지원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온라인 접수 진행
확대
 (사진 = 하이트진로)
(사진 = 하이트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장애인, 노인, 아동 등의 이동 권익 보호를 위해 서울, 부산, 대전 지역의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차량 지원을 공모한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매년 공모를 통해 이동차량을 필요로 하는 사회복지기관을 선별해 지원하고 있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 리프트 장착 차량과 일반 차량 두 종류를 지원한다. 이동 차량은 국내 여자 골프 메이저 대회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과 연계해 선수들의 우승 상금 일부와 하이트진로의 후원금을 모아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서울, 부산, 대전 지역의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회복지법인, 공익성 지정기부금 단체, 사회복지사업을 행하는 비영리법인, 기타 지정기부 가능 단체 등이 신청할 수 있다. 지역은 매년 달라진다.

접수는 25일부터 6월 12일 밤 12시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접수 후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8월 중 선정 기관을 발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이동과 접근성이 취약한 복지사각시대에 있는 이웃들의 이동편의 향상에 기여하고자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 사회공헌 캐치프레이즈인 진심을 다(多)하다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이웃들의 어려움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