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기아트센터, ‘관객소통’ 고객자문단 3기 공모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4-01 17:14 KRD7
#경기아트센터 #고객자문단 #레퍼토리시즌제 #공개모집 #모니터링활동
NSP통신-고객자문단 모집 공고. (경기아트센터)
고객자문단 모집 공고. (경기아트센터)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가 고객자문단 3기를 공개 모집한다. 관객과의 실질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해 매년 이어 온 제도다.

고객자문단은 경기아트센터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퍼토리 시즌제’ 및 아트센터의 주요 사업방향에 관해 외부인의 시각에서 종합적이고 심도 있는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접점 서비스 전반에 대한 아이디어와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G03-9894841702

경기아트센터 고객지원팀 관계자는 “경기아트센터는 고객의 목소리가 공연을 비롯한 고객접점 서비스 영역 전반에 즉각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각 부서와 유기적인 협업을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아트센터 고객자문단은 공연계 및 문화예술 전반에 애정을 가진 공연예술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3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고객 자문단으로 선정되면 위촉식을 거쳐 연 4회의 오프라인 자문회의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레퍼토리 시즌제 공연을 비롯한 기획공연에 초대돼 공연 모니터링 활동도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문의는 경기아트센터 고객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