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항시의회의원 재선거 안병국 후보, ‘도시재생캠프’ 선대위 출범식 가져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3-31 19:30 KRD7
#안병국시의원 #시의원선거 #개소식 #미래통합당
NSP통신-미래통합당 안병국 후보가 31일 포항시 마 선거구(죽도·중앙) 시의원선거 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출범식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안병국후보선거사무소)
미래통합당 안병국 후보가 31일 포항시 마 선거구(죽도·중앙) 시의원선거 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출범식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안병국후보선거사무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미래통합당 안병국 후보가 31일 포항시 마 선거구(죽도·중앙) 시의원선거 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출범식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도시재생캠프’ 선대위를 출범한 안병국 후보는 “지진과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포항시의 경제부흥과 도시재생을 위해서는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시의원이 반드시 필요하다” 고 출마의 변을 전했다.

이번 개소식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을 지키기 위해 일부 관계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약식으로 진행됐다.

G03-9894841702

안병국 후보는 “이번 개소식을 죽도·중앙동의 많은 시민분들과 함께하고 싶었지만,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행사를 축소하고 언론을 통해 알리기로 했다” 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조용호씨를 선거대책위원장에 위촉하고 포항시의원을 역임한 이태용 전 의원과 이원식 전 의원을 상임고문으로 위촉했다.

행사 중 선대위원장은 포항시의 위기 극복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로 ‘희망운동화’를, 상임고문은 ‘희망모자’를, 또 가족대표로 참석한 안 후보의 아들이 ‘희망장갑’ 을 후보에게 전달하면서, 안 후보의 승리를 기원했다.

안병국 후보는 ‘도시재생캠프’ 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실천에 우리 캠프부터 자발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대면접촉을 최대한 자제하고 자전거이동 인사, 골목인사, 출·퇴근 교통인사 중심으로 선거운동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