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룽투코리아 카이로스 사전예약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31 11:29 KRD7
#룽투코리아(060240) #카이로스 #사전예약

룽투코리아, 시원한 액션과 신선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신작 카이로스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

카이로스는 동서양이 융합된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수많은 보스, 던전, 악마탑 등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시원한 액션으로 플레이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결투장, ▲제왕경기, ▲광산쟁탈, ▲연맹쟁패, ▲국왕쟁탈전, ▲통합서버 연맹전 등 1대 1에서부터 다대다 PVP 컨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보일 것이다.

G03-9894841702

무엇보다 중상위 레벨이 이용할 수 있는 해전은 해적 격파, 탐험, BOSS 격파와 섬 쟁탈 등을 아우르는 거대한 컨텐츠로 자신의 전함을 강화시키거나 육성이 가능하며, 카이로스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이외 게임 내에서 부부가 되면 인연 던전 입장을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2세인 베이비를 육성할 수 있는 컨텐츠 등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로 매력을 더했다.

카이로스의 사전예약은 별도로 마련된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도 곧 오픈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사전예약칭호, 금화 100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공식카페 가입 달성자 수에 따른 추가 보상과 사전예약 페이지를 공유하고 해당 URL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했다”며 “유저들에게 독특한 세계관으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