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개그맨 권영찬, NS쇼핑 ‘거미손 코일 카매트’ 첫 촬영 마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3-13 13:48 KRD7
#권영찬 #NS쇼핑 #광고모델 #거미손코일카매트 #김병지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홈쇼핑채널 NS쇼핑이 론칭을 앞두고 있는 자동자 용품 ‘거미손 코일 카매트’ 광고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 커넬대 한국캠퍼스)이 첫 촬영을 가졌다고 소속사 측이 13일 밝혔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지난 11일 오후 분당에 위치한 NS쇼핑에서 진행된 방송 녹화에 참여해 전석민 쇼호스트와 호흡을 맞췄다.

이번에 권영찬을 광고모델로 새롭게 선보이는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시중에서 구입 할 수 있는 저가형이 아닌 일체형 고급형 제품으로 방송에서 특별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거미손 골키퍼로 유명한 김병지의 거미손 코일 카매트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리뉴얼을 거쳐 22mm 두께의 코일형 카매트로 이전의 벌집형 보다 뛰어난 쿠션감과 먼지와 이물질을 잡아내는 강화된 포집력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G03-9894841702

한편 권영찬은 13일 소속사를 통해 “와우 전석민 쇼호스트 대박, 역시 주부들로부터 시청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이유가 있네요. 연예인 게스트에 대한 배려와 흡입력, 방송녹화 자체가 즐거워서, 대박 날 듯”이라며 방송 촬영을 즐겁게 마친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