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인 ‘DIGILOG 2/2’를 발매하고, 새해 활동을 알린다.
3일 자정을 기해 발표될 이번 앨범은 정규 6집의 Part.2격으로 지난해 11월 2년간의 공백을 깨고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6집 첫 번째 앨범 ‘DIGILOG 1/2’의 나머지 반쪽 음반이다.
특히 Simo&Moodschula, Philtre, Loptimist, Primary, DJ SOULSCAPE 등 유명 프로듀서들의 참여는 물론 사이먼디, 얀키, UV, 정인, 리듬파워의 행주 등 실력과 개성을 고루 갖춘 피처링진들의 참여까지 더해진 이번 앨범에는 달콤하고 아기자기한 곡들의 비중이 컸던 ‘DIGILOG 1/2’에 비해 강한 비트와 마초적인 느낌의 곡들을 위주로 구성돼 다이나믹듀오가 솔직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쏟아내고 있다.
‘DIGILOG 2/2’의 타이틀 곡 ‘거기서거기’는 Philtre가 작,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헤어짐 후 후유증을 겪는 남성의 감정을 세세하게 표현해주고 있으며, ‘네가 없으면 그 어떤 감정도 거기서 거기’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깊은 여운을 남겨준다.
또한 이 곡은 ‘Ring My Bell’, ‘출첵’, ‘불타는 금요일’ 등의 신나고 유쾌한 분위기의 기존 타이틀곡들과 달리 최자와 개코의 감성적 보컬에 초점을 맞춰 언제나 즐거운 무대를 연출했던 다이나믹듀오가 어떤 달라진 무대를 꾸며낼지 기대를 전한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홀에서 ‘2012 아메바후드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